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늘리기 변경하는 방법 총정리

생활정보|2019. 8. 22. 12:10

많은 분들이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그리고 변경하는방법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자의 상황에 맞게 크거나 작은 금액을 이체해야 되는일이 생기곤 하는데요. 한도를 크게 설정했을 경우에는 송금하는 과정 속에서는 크게 문제 될 게 없어 보이지만 작게 잡은 상태라면은 생각보다 일이 번거로워질 수도 있을 수 있으니 미리미리 변경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그래야 일이 수월하게 진행 될 수 있으실 겁니다.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늘리기 변경하는 방법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늘리기 변경하는 방법

 

 

본인이 직접 국민은행 해당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이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지만 보안카드만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최대 천만원까지라고 알고 있는데 이 액수를 현재보다 더 늘리고 싶으시다면은 은행방문을 해서 OTP를 발급받아 진행하시면 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직접 방문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서 국민은행 모바일 앱을 활용해서 변경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평생 금융파트너인 KB스타뱅킹을 핸드폰 바탕화면 안에서 찾아주신다음 실행후 다음 공인인증서의 암호를 적은 후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었다면 화면상에는 본인이 관리하는 전체계좌가 보일 건데요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절차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오른쪽 상단 전체메뉴를 찾아서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눌러주신 화면 안에서 왼쪽을 보시면 스타샷 카테고리가 있는데 그걸 누르신 후에 글자크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서비스를 위해서 변경/신고/재발급 화면을 눌러주십시요. 

 

 


이체한도 조회/변경  메뉴를 찾아서 들어가보게 되면 1일,1회 당일 이체금액합계 및 잔여한도의 현재상태를 파악할 수있고 필수 준비사항으로는 어떤 것들이 필요한지 알 수있는데 그부분을 살펴보면 , 본인의 신분증, 보안카드가 필요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늘리기 변경하는 방법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늘리기 변경하는 방법

 

 

확인 후에는 밑에 부분으로 내려서 [네, 변경할게요] 버튼을 눌러주시면 앞으로 변경할 금액을 입력할 수가 있습니다. 과정에서 포함되는 내용과 포함되지 않는 건 어떤 것들이 있나 살펴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 이후에는 본인의 신분증을 정확히 촬영한 다음에 계좌 인증 요청하는 보안카드 관련 번호를 입력하시면 쉽게 마무리할 수 습니다. 여기에서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좀 더 큰 금액으로 증액을 원하는 경우에는 준비물을 지참하여 직접 방문하시는 게 가장 확실한 방법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OTP 발급 시에는 최대5억까지 증액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구요. 본인이 직접지점에 내방하지 않아도 모바일 KB스타뱅킹 앱이나 또는 집에있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홈페이지에 들어가시게 된다면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늘리기 변경하는 방법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늘리기 변경하는 방법

 




 

 

보면은 복잡하고 어렵게 보일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천천히 위에 방법대로 따라하시면 생각보다 금방 처리할 수 있으니까 보다 쉽고 간편하게 과정을 마칠수가 있으실겁니다. 

 

01234567891011121314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