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 가장 좋은 혜택 받는 방법

생활정보|2019. 7. 30. 17:19

우리나라 3대 놀이공원이라고 뽑히는 곳 중에 하나에는 에버랜드가 당연히 있는데요 이곳에는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어서 더 사랑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런 놀이기구 같은 것들을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 자유이용권을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 자유이용권이 보면은 가격이 만만치가 않은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이런저런 할인혜택을 받아서 조금이나마 싸게 구매하는 걸 원하십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할인 가장 많이 받는 방법에 대해서 차근차근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할인 방법은 크게 나누었을 때 카드할인과 이달의 할인 그리고 소셜커머스를 이용한 할인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할인 가격을 보기전에 먼저 기본요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 가장 좋은 혜택 받는 방법

 

자유이용권 역시 주간권과 야간권으로 나뉘어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이는 나이대에 따라서 대인, 청소년, 소인/경로 로 나뉘어 집니다. 대인 기준으로 주간권은 56,000원, 야간권은 46,000원 금액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냥 구매하고 된다면 가격이 높다고 느껴집니다. 에버랜드 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걸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들어가 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확인해 봐야할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할인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카드할인인데요. 할인 방법 중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받는 할인이랍니다, 간략한 내용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 가장 좋은 혜택 받는 방법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사전에 홈페이지에서 예매하시거나 혹은 현장 매표소에서 할인 가능한 카드로 결제하게 되면 자동으로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 가장 좋은 혜택 받는 방법


현재 가장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 중에 하나가 바로 스마트예약입니다, 제휴카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과 동반 3인에 한해서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스마트예약시에 적용되는 할인 서비스입니다.

제휴카드는 BC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구)하나SK카드, (구)외환카드), NH농협카드, 씨티카드 등이 있고 거의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카드라서 쉽게 할인 받으실 수 있으실 거 같습니다.

 

 

두 번째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내용은 이달의 할인 이라는 항목인데요. 직업군이나 제휴상황에 따라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은 따로 정해져 있으니 꼭 참고하셔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여러 할인 중에 가장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은 휴가군인/의경/사회복무요원/의무소방원에 한해 무료로 자유 이용권 을 이용할 수 있는 할인이니 미리밀 본인이 할인받을 수 있는 상황에 따라 신분 증빙 서류를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으로 할인 가능한 방법이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소셜커머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네이버에서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이라고 검색하는 것인데요.




검색을 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여러 상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카드할인을 받을 수 없는 분들이 있는데 실망하시지 마시고 이곳에서 구매하는 것도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그렇지만 할인율은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카드 할인 이 더 크다는건 참고부탁드립니다.

 

 


에버랜드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 체력이 어마어마 하신 분들께서는 캐리비안베이에 입장해서 놀고 오후에 에버랜드를 이용하는 분들도 있으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서는  17시 이후에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고 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 가장 좋은 혜택 받는 방법

 


이용권을 소지하지 않게 되면은 에버랜드 이용은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당일 현장구매 이용권은 재발급이 불가하다고 하니 꼭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가장 많이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안전사고에 항상 유의하시고 행복한 휴가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