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보험없이 주부 무직자 대출 가능

금융정보|2020. 5. 6. 15:27


여러번 거절이 나고 심사부결이 나면 그 이후에는 자금이 필요할때 '아 나는 안될꺼야' 하고 다시한번 대출상품을 이용하기 힘들겠다고 포기하시는 마음을 가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상황들로 인해서 가능한 상품이 있는대도 불구하고 더 이상 알아보지 않고 사금융권 상품인 대부업체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사금융을 이용하게 되면 훗날 신용등급에도 안좋은 영향을 끼치게 되고 대출 금리에서도 좋지가 않습니다.



무직자, 프리랜서, 주부들을 위한 무직자 당일 대출정보에 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상품들을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상품일 어떤게 있는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대출상품 무조건, 아무조건 없이 대출해주는 곳은 위험


일반적인 은행들에서는 대출 심사를 하게 되면 일단 신청자의 신용도를 보게 됩니다. 이런 신용조회 과정을 통해 신용등급을 조회하게 되고 신청 대상자의 기대출 그리고 소득을 확인하고 그 이외에 그 사람의 담보수준 등과 그동안의 금융거래내역등을 종합적으로 보고서 대출가능여부를 판단하게 됩니다.


만약에 대출심사대상자의 소득이 없는 상태이고, 혹여나 연체가 발생되고 있는 상태라면은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확실한  담보가 있지않는 이상에는 많은 부분에서 대출이 제한되게 됩니다. 이런 상태에에서는 무직자나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연체자, 개인회생자는 대출이 쉽지가 않게 됩니다.


그럼 이런 상태에서는 어디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을까?



요즘은 시중은행으로 불리는 1금융권 말도도 2금융권 그리고 사금융권으로 불리는 곳에서도 소증빙서류없이 대출이 가능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금액이 매우 크지는 않지만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상품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금리가 낮지 않지만 지금 상황이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거나 시중 은행에서 심사가 어렵거나 알아보셨는데 심사부결된 경우에 매우 유용한 상품입니다. 이런 상품들은 대출 승인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대부분 승인이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상품들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프린랜서, 주부대상으로 만22세 이상이면 가능한 대출상품





무직자대출 주부대출


대출종류 : 신용대출 상품
대출대상 : 무직자, 프린래서 ,주부가능한 만 22세 이상인 자
대출기간 : 최소1년~최대5년까지 가능
대출한도 : 최소 100만원부터 ~ 최대 1,000만원
적용금리 : (APR,년이율) 최저 연19% ~ 최대 24%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전화번호: 1600-8888
본사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5길 26 센터원빌딩 동관 9층
필요구비서류: 신분증

금리는 높은편이지만 대출승인 과정이 다른 금융상품보다 쉬운편에 속하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2년이내 상환시에 원리금균등분할상환만 가능한 부분이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무직자 대출에 대한 정보를 보시고, 지금 상황이 급전이 필요한데 본인이 무직자, 주부라고 또한 소득이 없다고 절망마시고 최대한 많이 희망을 가지고 알아보신다면 필요한 자금을 꼭 구할 수 있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