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플랜론 조건 , 대학생 무직자도 있네요

생활정보|2019. 9. 24. 14:14

대학생이나 무직자 는 보통 금융 상품을 이용하기가 어려운게 현실인데요, 그렇지만 이곳에서는 가능하다고 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하나 플랜 론이라는 상품인데요.



 

여러 종류의 상품이 준비되어있는데요, 무직자, 대학생, 여성, 주부, 프리랜서, 직장인, 사업자, 신용카드, 아르바이트생, 자동차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나플랜론



무직자 상품은 만 19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다른 곳의 상품과 달리 소득증빙이 없어도 되기 때문에 고졸자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학생 상품은 재학 또는 휴학중인 학생들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 좋은 상품인 거 같습니다.




당장 대학생이 아니더라도 고등학교 졸업자면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이용한 상품으로 생활 자금, 등록금, 취업 준비 자금으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하나플랜론




사업자 상품은 사업자를 가지고 있거나 자영업, 보험설계사 등 특수 직군의 사업자도 이용 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직장인은 19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하나플랜론 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7000만원 선 정도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나플랜론



신용카드 상품은 말 그대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있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8천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르바이트생 상품은 방문 없이 인터넷, 스마트폰등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60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나플랜론




자동차 상품은 타던 차 그대로 중고시세 100%까지 가능하고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 부분까지 하나플랜론 상품을 알아보았는데요. 상품을 이용하시기 전에 다른 상품들도 알아보시고 결정하셔서 지혜로운 자금 관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하나플랜론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