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보너스카드 등록하는 방법 , 과정 제대로 알아보자

생활정보|2019. 6. 28. 11:42

 

이번 포스팅에서는 GS 칼텍스 보너스카드 등록 가능한방법을 알려 드리는 정보를 진행해보기로하겠습니다. 
GS Caltex Corporation은 gs 계열사 중에서도 종합 에너지기업으써 석유, 도시가스, 지역난방 같은 제품 안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주로 주유소 석유류 제품 등을 제조하여서 판매하는 에너지전문 기업체로써 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방문 고객들을 위해사 다양하고 알찬 서비스 및 혜택을제공하려는 멤버십 할인 포인트 적립 등과 적용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는 걸 찾아볼 수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차량 검사를 진행하기 위해서 TS교통 안전공단에서의 검사소를 찾아가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때 모든 검사를 마친 후에 담당자에게 차량 상태가 어떤 상태인지 들을 수 있구요. 이때에 차량상태를 확인하고 엔진오일 같은 것들을 채우기 위해서 오토오아시스 카센터를 찾아가기도 하시고 엔진오일을 교체하시고 난 후에 카센터 직원에게 비용을 지불하려고 하면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나오게 된다면 약간의 부담스러움을 느끼실 때가 있으실 겁니다.

 


그리고 바로 이때에 gs칼텍스 보너스 카드 사용할 경우 생각보다 많은금액이 할인된다는 사실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 자리에서 바로 카드 신청을 할 수도 있으시고 나름대로 저렴하게 비용을 지불할 수도 있으며 GS칼텍스에서 주유하시면 L당 20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많은 부분에게 좋은 혜택을 누릴 수도 있고 좋은 정보가 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어서 이번 포스팅을 통하여 gs칼텍스 보너스카드 등록하는 법을 쉽게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확인하시고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아셔야 될 점은 이 gs칼텍스 보너스 카드는 최초 거래 후에 2개월 내에 등록 하지 않으셨을 경우에는 적립 및 사용이 어려우 실 수도 있구요. 방식에는 3가지의 방식이 존재하는 컴퓨터를 이용하셔서 KIXX 또는 GS&POINT의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거나 ARS 번호 1544-5151 연결 후 1번을 입력하셔서 진행할 수 있으시며 모바일 앱스토어를 고 GS&POINT를 검색하여 앱을 설치하는 과정을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니 여러분 본인들에게 잘맞고 편한 방식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오른쪽 상단에 보이시는 링크 중에 [회원가입] 부분을 눌러 주시고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보이게 되는 통합회원 인증 서비스로 표시한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된답니다.

 

 

 


약관동의, 본인인증, 정보입력 절차를 진행하시게 된다면 완료할 수 있을 텐데 여기에서 필수 항목으로 표시된 곳만 체크를 하신 후에 밑에 동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본인인증 절차로는 휴대전화, 아이핀 인증, 간편 가입 등이 있는 이중에서도 본인들에게 맞는 편한 방식으로 과정을 마치면 됩니다.

 

여기서 참고하실거는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다고 나올 수도 있으니 프로그램이 설치가 안되어있는 pc라면은 안내에 따라 확인하신 후에 실행하여 성공적으로 인증하시면 된답니다.

 


gs칼텍스 보너스카드 등록 과정에서 마지막으로 기본 정보를 입력하는 양식을 볼 수 있으실 건데 이또한 역시
필수로 표시된 곳만 입력해도 가입하는데에는 크게 문제가 없으니 개인의 소중한 정보를 적고 아래에 표시한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단계로 넘어간답니다.

 

 

정상적으로 통과가 된다면은 가입절차 모두가 완료될 것이고 밑에 부분에서 로그인 하기를 누르셔서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안전하게 접속되어져서 보여지는 첫 화면으로 돌아온 다음 맨 밑으로 스크롤을 쭉 내려보시게 된다면은 하단부분에서  [카드등록]이 보이게 되고 이부분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이제 발급 받은 Card 정보를 입력하셔야 정상으로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게 되는데요.  등록하실 카드 앞 면의 16자리 숫자를 빠짐없이 순서대로 적은 뒤에는 뒷 면 서명란에 적힌 3자리 숫자 즉 CVC코드를 적어 주시고 [등록 확인]버튼을 눌러 주시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응답하여 연결되면 최종 등록됐다는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으실 테고 아래부분에서 번호, 구분, 발급처, 사용현황이 표시된 것을 보실 수 있게 됩니다. 이제 앞으로는 GS&POIN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이구요. 포인트를 쌓고, 쓰고, 참여하실 수도 있게 되었으니 이 부분을 알고 계신 상태에서 [포인트 정보] 메뉴를 누르시게 되면 포인트 관련 상세 내역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시고 잘 활용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