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상품권 사용처 완벽정리

생활정보|2019. 10. 14. 18:24

요즘 사람들은 상품권을 많이들 이용하는데 그 이유가 바로 상품권이 선물하는 사람도 편하고 받는 사람도 편한 선물이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주는 사람 입장에서는 가격만 생각하면 되고 받는 사람은 사고싶은걸 사면 되니 참 좋은 거 같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상품권 중 SK 상품권 을 받은 분들을 위해 사용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 상품권 을 살펴보자면 SK 그룹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흔히 생각하시게 되는데, 이걸 넘어서서 생각보다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렌터카, 주유소를 비롯한 백화점, 호텔, 마트등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 제휴서비스를 새로 맺거나 종료할 수 있기 때문에 정보를 정확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지금부터 SK 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권은 금액의 80% 이상을 사용하면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또한 유효기간이 발행일로부터 5년인 점 먼저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금액이 1만원인 경우는 60%만 사용해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1. 주유소







전국의 SK주유소, SK 가스 충전소(LPG 자동차용, 일부 충전소는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2. 백화점







롯데, 현대, 갤러리아, 뉴코아, 동아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AK플라자, HDC 아이파크몰 이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파크몰은 일부 임대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한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3. 대형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뉴코아 아웃렛, 메가마트, 동아마트, 롯데슈퍼, 세이브존, 서원유통, 2001아웃렛 에서 사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4. 외식업체





파로그랜드, 비오토피아 (제주), 인천공항 환승 레스토랑 (가야금, 마티나라운지), 빕스,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비비고,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테라쎄 (BMW 드라이빙센터 내), 오늘 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5. 호텔







서울에 있는 그랜드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에서 이용 가능하며, 인천공항 환승호텔, 현대호텔 (경주, 경포대), 포도호텔 (제주)에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6. 면세점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7. SK렌터카, 스피드메이트





SK렌터카, 스피드 메이트 둘 다 SK 그룹이기 때문에 이용 가능하답니다.




8. 통신사






SK 텔레콤에서 사용 가능한데요, 이동전화 요금/미납 요금, 최초 단말기 구입 대금, 가입비 완납 처리시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투어비스 여행사, 핀크스골프클럽(제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지역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지점도 있으니 잘 알아보고 사용하셔야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SK 상품권 을 사용하시려면 어디서 구매하는 지도 알아두시면 좋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SK 상품권 구매처







상품권을 구매하시려면 SK에너지의 법인계좌에 입금하거나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 법인 구매를 하시려면 문의처에 문의를 하고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이 외에도 인터넷에서 SK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일반 구매를 하시려면 아래의 전국 SK 상품권 판매처를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SK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상품권은 백화점, 대형마트, 외식업체, 호텔, 면세점, SK렌터카, 스피드메이트, SK텔레콤 등에서 이용 가능하니 잘 알아보고 현명한 구매 하시기 바랄께요.



loading